㈜하츠(대표 김성식)가 B2C 전용 신규 제품 4종으로 ‘제습기 브레싱’, ‘플래티늄 프레임 후드’, ‘투명글라스 3구 인덕션’, ‘허리케인 후드 화이트’를 선보이고 B2C 공략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관계자는 “‘제습기 브레싱’은 활성탄 필터와 순환 모드로 상쾌한 실내 공기 정화는 물론 하루 제습량은 6L로 압도적인 제습력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특히, 섬세한 제습 컨트롤 기능으로 습도가 높은 날 깔끔하게 실내 의류 건조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플래티늄 프레임 후드’는 5가지 프레임으로 취향에 맞게 주방 인테리어가 가능한 제품으로 조용하고 강력한 흡입력을 구현한 저소음 고정압 슈퍼팬을 탑재했다.
이 외에도 트렌디함을 살린 깔끔한 디자인의 ‘허리케인 후드 화이트’는 쿡탑 스마트 연동 기능을 탑재한 강력한 흡입력이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투명글라스 3구 인덕션’은 9단 미세 온도 조절로 섬세한 온도 컨트롤과 음식의 온기를 오래 유지해 주는 60°C 보온 기능을 갖춘 제품이다.
더불어 전 화구 TURBO 기능이 더해져 조리 시간 단축이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하츠 관계자는 “이번 신규 라인업 출시로 기업과 소비자간 거래 (B2C) 시장 공략에도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라며 “B2C 전용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덧붙였다.